안녕하세요!
정말 죄송합니다.
보통 우편으로 보내기 때문에 지역이나 우체국 사정에 따라서 배송 시간이 달라져서 그렇게 말씀을 드린 것 같습니다.
그런데 아직까지 못 받으셨다면 배송 상에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.
오늘은 발송 작업이 다 끝나서, 죄송하지만 내일 다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오래 기다리시게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.
그런데 독자님 중에 '박정빈'님이 여러 분 계셔서 확인이 어렵습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한 번 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그럼, 즐거운 하루 되세요!